엠 카지노 사이트

롯데시네마, 몰입형 체험 공간 '라이브 시네마' 론칭

2024-06-04     김성민 기자
[사진=롯데시네마]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롯데시네마는 제로월드와 손잡고 몰입형 체험 공간 '라이브 시네마'를 신규 론칭 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14일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에 라이브 시네마를 새롭게 선보인다.

라이브 시네마는 살아있는을 뜻하는 라이브(LIVE)와 영화관을 뜻하는 시네마(CINEMA)를 결합해 입체적으로 살아 움직이는 영화관을 의미한다.

라이브 시네마는 스토리의 주인공인 관객이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씬스틸러(연기자)와 함께 만들어 가는 롤플레잉 체험이다.

기존 방탈출의 단순 자물쇠 풀이에서 벗어나 스토리 주인공으로서 씬스틸러(연기자)와 협동해 각 공간마다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한다.

특히 영화관이라는 장소의 특색을 활용 다채롭게 구성한 공간은 관객이 직접 스크린 속에 들어가 있는 듯한 압도적인 몰입형 경험을 제공한다.

롯데시네마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라이브 시네마의 첫 번째 테마는 우정으로 석양이 질 때 가장 아름다운 해후 마을에서 오랜만에 모인 동창들이 만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담았다.

주인공은 씬스틸러(연기자)와 함께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를 만들어 나간다. 스토리라인은 관객들이 몰입해 각자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구성 차별화된 재미 요소를 제공한다.

라이브 시네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최재형 롯데컬처웍스 컬처스퀘어부문장은 “고객들이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1인칭 시점의 라이브시네마를 기획했다”며 “영화 관람객의 감각을 확장하는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방문 묘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