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 카지노 사이트

롯데카드, 추석 맞아 할인·상품권 증정이벤트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6개월 무이자할부

2024-09-04     주다솔 기자
[사진=롯데카드]

[현대경제신문 주다솔 기자] 롯데카드는 롯데카드로 결제 시 할인 또는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디지로카앱 발견탭에서 띵샵, 환승프로젝트, 고속버스 등 다양한 추석 혜택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18일까지 띵샵에서 열리는 추석 선물 대전 기획전에서 가공·신선·건강·생활·뷰티 행사 상품을 결제하면 5%를 할인해 준다.

또 5만원,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각각 5%와 7%를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해 준다. 5만원 이상 결제하면 2~3개월,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와 띵샵에서는 18일까지 가전과 가구를 최대 86% 할인해 주는 '가전가구 빅세일 추석맞이 리빙페어'가 열린다.

환승프로젝트와 띵샵에서 판매 중인 가구, 조명, 주방·생활가전, 미용기기, 디지털 일부 제품이 대상이다.

환승프로젝트 상품 구매 시에는 최대 5만원 한도의 5% 캐시백과 최대 50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되고 띵샵 상품을 구매하면 7% 추가 할인쿠폰과 최대 48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추석 귀성 고객을 위한 교통 할인도 있다.

18일까지 디지로카앱에서 고속버스를 첫 예매한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최대 3000원까지 제공한다. 또  30일까지 디지로카앱에서 렌터카를 예약하면 최대 90% 기본 할인에 롯데카드 결제 시 추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프라인 마트, 슈퍼마켓에서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일까지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서 선물세트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8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롯데마트 최대 50%, 롯데슈퍼 최대 30%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앱 발견탭에 추석 관련 콘텐츠, 상품, 혜택을 한눈에 보여줘 명절선물 준비, 교통편 예약, 연휴 여행지 등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