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 카지노 사이트

신한카드, 쏠트래블 카드 신용·체크 추가

필요에 따라 결제 방식 자유롭게 선택

2024-09-11     주다솔 기자
[사진=신한카드]

[현대경제신문 주다솔 기자] 신한카드는 신한 SOL 트래블 신용카드에 고객이 필요에 따라 결제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스위치’(SWITCH) 기능을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스위치 서비스는 고객이 한 장의 신용카드로 결제 방식을 신용 또는 체크 결제가 이뤄지도록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신한 SOL트래블 신용카드 고객은 본인의 예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결제 방식을 미리 설정해 계획적인 소비를 이어나갈 수 있다. 

또한 고객의 필요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횟수 제한없이 편리하게 변경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만약 해외 여행지에서 미리 환전한 외화를 모두 사용한 경우에는 신용카드 결제 방식으로 변경해서 이용할 수도 있다.

스위치 서비스는 신한 SOL페이와 신한 SOL뱅크를 통해 신청과 결제 방식 변경이 가능하며 SOL트래블 신용카드는 신한 SOL뱅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신한 SOL트래블 카드는 출시 이후 결제 편의성과 다양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외 모두에서 이용액이 증가하고 있다.

지금까지 누적 120만매에 육박하는 발급량을 기록한 신한 SOL트래블 카드는 지난 8월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월간 이용액 2341억원을 기록, 처음으로 월간 이용액 2000억원을 돌파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해외 여행뿐만 아니라 국내 소비도 한 장의 카드로 합리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스위치 서비스를 통해 결제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