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 카지노 사이트

디즈니플러스, 연내 강매강·강남 비 등 공개

2024-09-12     정유라 기자
[사진=디즈니플러스]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디즈니플러스가 연말까지 코믹액션 수사극 '강매강', 추격 범죄 드라마 '강남 비-사이드' 등을 공개한다. 

디즈니플러스는 론칭 3년을 앞두고 이 같은 내용이 포함된 로컬 콘텐츠 주요 라인업을 12일 공개했다.

최연우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로컬콘텐츠 총괄은 “디즈니플러스는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지 3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꾸준히 로컬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한국 콘텐츠 시장에서 저변을 착실히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하반기부터 디즈니플러스의 저력을 보여줄 대작이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으로 퀄리티 높은 스토리텔링과 완성도는 물론 특히 장르의 다양성까지 고려한 풍성한 콘텐츠들이 국내외 소비자의 취향을 골고루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디즈니플러스는 올해 하반기 코믹액션 수사극 강매강', 추격 범죄 드라마 강남 비-사이드, 강풀 작가의 차기작 조명가게 공개를 앞두고 있다. 

내년에는 더욱 화려한 배우진과 색다른 소재를 중심으로 한 웰메이드 콘텐츠 트리거, 하이퍼나이프, 넉오프, 나인 퍼즐, 파인, 북극성, 메이드 인 코리아 등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오리지널 시리즈 콘텐츠 뿐만 아니라 웰메이드 국내 기대작들도 디즈니플러스에서 꾸준히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달과 10월에는 박신혜, 김재영 주연의 지옥에서 온 판사, 김태리·신예은·라미란 주연의 정년이가 공개된다.

한편, 디즈니플러스는  발표된 주요 오리지널 시리즈 중 일부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신규 라인업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오늘부터 디즈니플러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