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 카지노 사이트

게임업계, 추석 이벤트 활발...게임 재미·혜택 높여

추석 기간 중 코스튬 등 즐길거리 제공 업계 관계자 "명절 신규·복귀 유저 공략"

2024-09-13     정유라 기자
[사진=넷마블]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게임사들이 추석 명절을 맞아 게임에 다양한 콘텐츠와 코스튬을 선보이는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의 대표 인기 게임 10종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서는 대보름! 출석 이벤트 특별 주사위 수집 이벤트 진행을 통해 픽업 모집 티켓 최대 50장을 비롯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며 대보름 데일리 미션을 통한 미션 수행 시 100만골드와 다양한 미션 달성 보상을 선물한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서는 25일까지 출석·미션 이벤트를 통해 추석 특별 선물 꾸러미를 증정한다. 추석 특별 선물 꾸러미를 사용하면 맛있는 달 과자, 탑승물 11회 선물 소환권, 저주 강화석 선택상자, 빛나는 강화석 선택상자 등을 지급한다.

엔씨소프트는 신작 ‘호연’에서 추석맞이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오전 4시 30분부터 22일까지 5일 동안 출석체크를 하면 신석과 달인 영웅 확정 모집권, 일반 영웅 모집패, 풍족한 금화 주머니 등을 선물로 받는다.

신규 이용자는 우편함과 상점에서 특수 영웅 확정 모집권을 포함해 선택 달인 영웅 모집권, 영웅 모집권, 신석 등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도 주요 온라인·모바일 게임 6종에서 추석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다음달 16일까지 추석 맞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풍요로운 한가위 21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게임 접속 이용자에게 오딘의 유물 강화석 2개, 토르의 무기 장신구 강화석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아키에이지 워’에서도 25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임무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영웅 도전권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의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드나인에는 25일까지 추석 기념 전용 이벤트 던전 황금 달빛의 숲과 이벤트 한정 필드 보스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에 참여해 버프형 아이템 황금 달빛의 숫돌, 화려한 전리품과 강화석 등의 다양한 아이템 1종을 무작위로 제공하는 황금 달빛의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인기 게임 9종에서 게임별 개성 살린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 이용자들은 다음달 2일까지 퍼즐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오 마이 앤’에서는 내달 16일까지 꾸미기 이벤트 로맨틱 판타지를 개최한다.

이외에도 온라인 게임 ‘피망 뉴맞고, 포커, 섯다’와 ‘슬러거’, ‘신 천상비’, ‘아바’에서 추석 맞이 풍성한 보상과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업계 관계자는 “명절에는 귀성·귀경길 이동 시에 게임 접속 수가 증가하기도 한다”며 “추석 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아이템 획득 기회와 이색 재미를 제공해 신규·복귀 유저 유입까지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