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 카지노 사이트

iM증권, 사내 영업 경진대회 열어

2024-09-26     오상엽 기자
[사진=iM증권]

[현대경제신문 오상엽 기자] iM증권은 리테일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대고객 맞춤 제안서 경진 대회’를 지난 25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리테일 영업의 대고객 투자 컨설팅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iM증권의 전국 19개 영업점의 40개 팀이 참가해 경쟁을 펼쳤다.

경진 대회는 국내 주식, 해외 주식, 금융상품, 연금 등 4개 상품군으로 구분해 리그별로 진행했고 상품별 시황과 포트폴리오로 구성된 제안서의 심사와 최종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수상팀을 선정했다.

iM증권 관계자는 이번 경진 대회 과정을 통해 각 영업점이 타 지점의 우수 역량을 벤치마킹하도록 하고 제안서 아카이브 확보로 제안서의 표준화 및 모듈화를 추진하고자 기획됐다고 밝혔다.

iM증권은 최근 리테일 고객 관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투자설명회 및 계열사 연계 세미나 등을 개최하며 고객 관점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경진 대회가 영업점의 대고객 마케팅 역량을 한층 제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iM증권 관계자는 “이번 경진 대회를 통해 전국 모든 영업점에서 양질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 만족 제고를 위해 지속해서 리테일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