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르쯔틴]
[사진=에르쯔틴]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에르쯔틴은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을 통해 '품절대란템'으로 불리는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을 비롯한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마스크를 최대 55% 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 할인 품목인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은 피부 탄력부터 보습과 미백, 진정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토탈 멀티크림으로 50만 뷰티 유튜버 인씨를 포함한 여러 인플루언서들도 적극 추천하는 등 이미 입소문 탄 제품이다.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은 탄력 있는 영양감을 그대로 피부에 흡수시켜, 바를수록 피부 생기가 돋아나는 결광 앰플이다.

또 리제너레이티브 실트마스크는 특수 삼중 코팅 시트로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해 크림의 영양을 그대로 흡수시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이들 제품은 모두 국내 대형 피부과에서 관리용으로 사용 중인 보습 탄력 케어 제품이다. 탄력을 잃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보습하는 데 효과적이다.

실트 크림은 지난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행사 당시 스킨케어부문 실시간 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올영세일 기간에는 실트 크림 외에도 실트 앰플, 마스크 팩까지 특가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탄력 고민에 맞춰 데일리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실트 라인 3종 제품을 올영세일 기간에 온라인몰에서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특히 피부 기복이 심한 환절기를 앞두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프로모션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