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현대경제신문 우지수 기자] 애경산업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알찬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먼저 리미티드 셀렉션 11호는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단백질 샴푸와 샤워메이트 내추럴 유자 바디워시, 덴탈크리닉 2080 오리지날 알파 화이트 치약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1900원이다.

쇼핑백을 제거하고 일체형 케이스를 적용해 지류의 사용을 줄여 환경까지 고려했다.

케라시스 퍼퓸 셀렉션 26호는 케라시스 브랜드의 향기 철학을 담은 퍼퓸 라인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로 가격은 2만6900원이다.

원조 퍼퓸 샴푸 케라시스의 샴푸, 린스 등의 제품과 함께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케이스에 적용해 선물세트의 가치를 높였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향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샤워메이트 퍼퓸 셀렉션 28호는 꽃의 향기를 가득 담아 마치 정원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콘셉트로 기획된 바디워시 선물세트다. 가격은 2만8900원이다.

로즈와 체리블로섬의 핑크 플라워 퍼퓸, 프리지아와 자스민의 옐로우 플라워 퍼퓸, 라벤더와 라일락의 퍼플 플라워 퍼퓸 등으로 구성했다.

내추럴 밀크 33호는 자연에서 유래한 산양유와 오트밀의 우유성분을 가득 채운 선물세트로 3만3900원이다.

유분이 풍부한 네덜란드 산양유 성분이 보습력과 피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며 오트밀 성분은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부여해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분에게 적합하다.

프로폴리스 내추럴 C호는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한 케라시스 로얄 프로폴리스 샴푸 3종과 2080 프로폴리투스 치약 2종 등으로 구성한 애경산업 대표 선물세트다. 가격은 2만1900원이다.

사랑 13호와 사랑 32호는 애경산업의 대표 실속형 종합 선물세트로 샴푸, 바디워시, 비누, 치약, 칫솔을 가성비 있게 재구성한 선물세트다. 가격은 각각 1만3900원, 3만2900원이다.

감도 높은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오요우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담아냈다.

디자인과 알찬 구성의 선물세트를 1만~3만원대로 선택해 부담없이 선물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