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휴온스푸디언스]
[사진=휴온스푸디언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추석을 맞아 제품을 할인가에 공급하는 이너셋 추석대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온스푸디언스 자사몰인 이너셋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두 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19일까지 진행된다.

두 가지 카테고리 중 건강대전 카테고리에는 일반 영양제인 관절건강 MSM, 혈행건강 알티지 오메가3, 데일리 멀티비타민, 스트레스 엘 테아닌이 준비됐다. 홍삼대전 카테고리는 더진한 홍삼젤리스틱, 홍삼100스틱, 진홍삼정24데일리, 데일리 홍삼력 6년근으로 구성됐다.

이너셋 추석대전을 통해 고객들은 최대 8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000원 쿠폰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수용성 커큐민 제품을 증정한다.

당일 오후 3시 이전에 결제할 경우 당일 출고를 보장하는 시스템으로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했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올 추석 선물 트렌드인 실속과 실용에 맞춰 꼭 필요한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대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소중한 분들에게 평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